An Unbiased View of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하지만 현금화를 위해서 일정부분 내가 손해를 보고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하지만, 불법 또는 허가 받지 않은 무등록 업체가 많기 때문에 거래를 하기전에 사업자등록증, 사무실 대표번호 등이 있는 곳인지 확인을 하셔야 됩니다. 홈페이지만 그럴듯하게 만들어 놓구 휴대폰 전화번호나 카톡만 공개된 곳은 꼭 피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핸드폰 요금이 미납되고 연체가 길어지면 이때에는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차라리 대출의 경우에는 상환기간이 길기 때문에 연체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소액결제현금화 같은 편법대신 제도권의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이전 포스팅 글을 보시면 그 종류 및 장단점, 실제 어떤 방법으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것인지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검색해보면 소액결제 업체 글들이 대부분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곳들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습니다. 물론 정직하게 운영되는 업체들도 있겠지만 현금화하는 과정에서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본인이 직접 현금화하는 루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지금부터 내가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방법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신용카드가 없어도 스마트폰, 아이폰만 있으면 누구나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안에서 결제가 가능한 방법입니다.

현금화를 목적으로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만, 이를 빠르게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